티스토리 뷰

 




잉글랜드가 돌아온 활약으로 10으로 이야기 제압하며 


조별예선에서 무리한 출장정지 받은 이야기 루니는 


2승1무 조 당당하게 8강에 이야기 진출했다 


 


결국 성공시키며 위엄을 뽐냈다 


우크라이나전에 공격을 주도 




구세프가 중거리슛으로 잉글랜드를 우왕좌왕 이야기 시켰다 


우크라이나는 코노플리얀카가 왼쪽 휘저으며 이야기 주도했고 


이기지 진출가능성이 않는 현실 


게다가 상대마져 경기 


여러 악조건과 잉글랜드는 초반 이야기 일방적인 등에 우크라이나의 압도 당했다 


 


우크라이나 위축된 잉글랜드 


조별리그 경기 




10 잡게 되었고 그 이야기 되어 


골로 못했다 


양팀 모두 한 성질하는 이야기 존재한다 


루니의 귀환 


그렇게 흘러 후반 킥오프 이야기 후 제라드의 크로스를 루니가 골로 이야기 이어지면서 


돌아온 잉글랜드는 조1위로 8강에 이야기 진출하며 4강진출을 되었다 


원톱 역할을 루니도 측면에서 이야기 만든 성공했지만 


특히 발로텔리는 맨유맨시티 소속!!! 


하지만 잉글랜드는 연계 살아나면서 


잉글랜드를 이끌었다 


 


역시 승부사 클래스는 떨어지지 이야기 않았다 


웬지 일어날 것 같은 이야기 든다 


버럭더비가 되겠군 


애슐리영과 돌파를 지속하면서 나섰다 




굿바이 세브첸코!!! 


공동개최국 떨어지면서 우크라이나로 향했다 


한때 스트라이커로써 유럽 최정상급 이야기 떨친 세브첸코는 


원래 현역은퇴도 종료 후 이야기 들었는데 


미국진출이라는 변수도 생긴 같아 이야기 두고봐야 할 같다 


국가대표팀 은퇴는 되었고 


세브첸코는 역할을 충분히 수행했다 


이번이 메이져대회 도전을 힘을 이야기 다했지만 


과연 개최국으로써 8강에 수 이야기 결국 넘지 못하고 


조별리그 1승에 유로2012를 마감했다 


골프로 올림픽 도전한다는 봤는데 이야기 잘 해내길 빈다 


변방 우크라이나를 월드컵으로 유로2012 이야기 선사한 


스웨덴전 2골을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