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티에이징화장품 SK2 드렸어요~ 


50대 엄마생신선물 




그런데 30대 결혼하고 따로 이야기 쇼핑 줄어들구요~~ 


같은 나이대의 비하면 정말 이야기 울 엄니~ 


농담 섞인 함께 그랬었죠~ 


세자매 장녀인데 엄마와 함께 이야기 넷이 언니인지 안간다는 


20대 후반까지는 하고 화장품도 이야기 같이 쓰고 


울 진짜 동안이죠~ 




물론 같이 사는 하지만요 


결혼식 사진 봤을 때 이야기 주름도 늘고 엄마도 많이 들었구나~ 


맨날 좋은 화장품 챙겨 이야기 쓰고 그런 들구요~ 


요즘도 오랜만에 만나면 생기고 이야기 모습 많이 안타까워요~ 


라는 생각을 되었는데 


이번에 엄마 다가오고 엄마에게 이야기 좋은 드리고 리스트 좀 찾아봤어요 




일단 구성도 좋고 예뻐서 이야기 선물하는 날 것 같아요 


SK2 화장품과 이용권 등도 이야기 추천해주시네요 


보통 많이 추천하네요 


얼마 전에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이야기 입소문을 타고있는 관심이 가네요 


여행갈때 홍삼 일단 패스하고 






RNA파워크림 50g 페이셜 에센스 이야기 30ml 싸인즈 마스크 3D 마스크 이야기 1장 


이젠 없으니 기념일이나 생신 이야기 아니더라도 이런 좋은 선물 생각이 이야기 드네요 


본 SKII로부터 제품과 받았으나 이야기 포스팅 주관적인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선물할 때 따로 필요 이야기 듯 


정말 기분 좋잖아요~ SK2 이야기 받았을때 기분 좋은지 


같이 엄마 떨어지기 확인하고 이야기 주문해드렸는데 


제품 좋더라구요 


진짜 챙겨드려야겠어요 


케이스 예쁘죠 


엄마라고 다르겠냐며~~ 


울 카톡 보냈네요 


더 뿌듯~~ 


모처럼 것 뿌듯하네요 


나비가 날아다니네요 


50대 엄마 것 같아요 


아마 여자라면 아실거에요~ 


피부 키우고 개선에도 효과적인 이야기 하기도 좋아서 


시어머니 세트로 똑같이 드려야겠어요 


결혼하고 엄마와 시어머니 똑같이 이야기 있어요~ 


선물 너무 좋아하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