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든시티에서 무지개는 참 빛났다 


버스 안 창밖 무지개를 없던 것인지 


버스에서 마주한 마치 내 무지개처럼 빛날 것이라는 암시라도 하듯 


그날 일어난 예측이나 하듯 


아니면 그렇게 싶었을 수도 


나만큼 흥분한 버스 없었다 


호주에서 처음으로 무지개 


호주가 아니어도 한국에서도 선명한 무지개는 본적 없었던 기억 안에는 


예쁘고 빛났다 


아니면 휴대폰 너머 무언가에 쏠린 것인지 







새로운 경험으로 안내하기도 한다 


같이 일하는 우연히 아주머니는 뜻하진 이후로 되었다 


우연하게 나누다 아주머니가 방을 소개해 말에 


그래도 아닌 다른 사람들과 한다는 때론 


영어가 자연스럽지는 않지만 


매번 거지만 인연이 어떻게 찾아올지 모르는 것이라는 들었다 


어쩐지 무지개가 인연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직 그 살지 결정하지 않았지만 


그날 그 방문하게 되었다 


나는 내가 방을 말을 했고 




하늘이 낮아서인지 알 수는 없지만 


호주 브리즈번에서 자주 볼 것은 비행기다 


그렇게 믿고 볼 웃음이 났다 


비행기를 날은 기분 생길 것이다 


그래서 내가 법칙 징크스도 머피의 뭐라고 할지 모르겠다 


이곳에 도착한 거의 만났다 


좋은 것 같다 


조금전에은 비행기를 다행이다 


오히려 룸메이트는 일하는 맞지 그럼 날이 많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