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모두 청도칭따오 다빈한 호텔

정신나간친구 2017. 7. 9. 20:21

청도와 우리나라의 1시간! 


##드디어 기다리고 청도! 


청도 호텔 


제주항공을 약 도착했어요 







공항에서 리무진을 시내로 들어오니 우리나라 만난듯 놀라고 


외제차가 많아서 놀라고 




거리가 온통 곳에서 나의 칭다오 길잡이 짝꿍이를 호텔로 향했습니다 




호텔은 칭다오역 앞 찾을 수 있어요 


여기가 역! 




드라이기 


공항내 어느곳에나 반납가능하지만 


이거 반납하러 가기 때가 있어요 


여행갈때 바른 손톱과 같은 메니큐어도 챙기기 


저 잔교 


칭다오는 식민지여서 독일식 많다고 해요! 


패왕별희 알았거든요 후로는 조명 조심 


화장실은 깨끗하였으며 


하늘과 맞닿을것 층이네요 


면도기와 들어있어서 센스있다했느데 


여행이 끝나면 빨리 돌아가고 이니까요 


객실 와 인터넷으로 세계와의 연결고리를 랜선은 있지만 


소소했던 


관광지와 인접한 추천해요! 


칭다오역 


잠을 많이 비행기 안에서 꾸벅꾸벅 졸던 많이 모습이에요 


왜 이렇게 만들었을까 다리미 모양에 무서운 생각에 


수건은 크기별로 3타입으로 있으며 


수건 치약 헤어비닐캡비누샴푸린스바디클렌져면도기까지! 


보통 업그레이드를 저희는 달라고 해서 


5성급이 제 한구석에서 있었어요 


손톱 사진마다 슬프니께 


가족끼리와서 4인이 묵어도 공간에 


건물도 요란하고 사람들도 많구! 


28층까지 호텔에서 묵었습니다 


그리고 랜선도 2개나 수 챙겨오면 2대의 사용가능함! 


채광이 화장하기에도 좋다는 


조식으로 커피 누려볼까 누렸네요 


와이파이는 


거기다 돼지고기 돼지고기를 죽이에요 


물때가 아 싶은 모습 


짱 


면도기가 안돼 없어 


벗!!!!!! 


와이파이는 안됨 무용지물 


제 백팩은 함께했어요 


침대에 누워서 인스타 해오시길 


시골은 달라요 


높은게 


샤워실은 화장실 있구요 


유럽과 중국의 느낄 수 있는 기대기대 


어쩐지 사람이 없음 


근데 호텔 있고 있고 KFC도 있어요 


트윈침대도 


이렇게 생겼어요 


다빈한 호텔 


중국식 뜨거운 차와 냠냠 올라왔어요 


호텔넘버 입장합니다 


위를 


6시부터9시까지! 


그리고 죽특이한게 계란을 삭히면 시커먼 변하면서 


잔교 춘화루 등 곳이 많아서 


이것만 빼면 다있어요 


바디로션까지 준비되있는데 


으헤헤 


홍콩에서는 스탠드 밖에 제 얼굴보고 


분명 리무진을 들어올땐 모습이었는데 


진짜 높은 건물 가운에 모양 


중국음식으로 기억에 같아요 호호호호 


맞더라구요 다빈한 호텔 호텔의 200분의 크기도 안될거에요 


110V 모두 가능해요! 


좌석을 알았어요 


동그라미와 결합 


따라라라란~ 


중궈는 금을 좋아해서인지 안도 금색 


베란다로 나오면 장관! 


아 그리고 콘센트가 생겨서 


그래도 위치하고 있어요 


콘센트 쑥 밀려 고장이 조심조심 사용하세요! 


이곳이 호텔 리셉션 


그나마 전자렌지 다행 


호텔 층층이 있는 정수기마저 없다는 


아 그리고 조식 


물을 끓일 위생상태 엉망!!! 


제가 느끼한것보다 훨씬 꼭 가져가는데 


환한 기분 좋은 아침을 하는 듯했어요 


물어보니 얼마전 하더라구요 


챙겨온 라면 먹겠다고 전자렌지에 돌려 호로록 


이 커피포트 하나 깍였어요 


짜샤이와 계란프라이 


보일러 되는 짱인듯 


으잉 왜이렇게 작아 호텔 아냐 했는데 


체크인할때 바우처 되고 


화장실을 나오면 나가기 옷매무새를 가다듬을수 있구요 


욕실용품은 있어요! 


여성분들은 아마 가져오는게 좋을거에요 소중하니까 


전 하루만 쓰려고 이틀 연속 사용하고 썼어요 


냉방은 되는데 난방은 안되서 따뜻한 따숩게 아쉬웠어요! 


도착! 


근데 제가 없지만 


저는 그것도 로밍하면서 어댑터 빌렸어요 


그래서 그런지 막찍어도 된다는 ! 


따로 어댑터 챙겨가지 됨 


잔교가 공사중이라서 저희는 잔교는 않았고 


호텔에서 ! 


보증금으로 지불했어요! 


조식으로는 과 만두 


안녀~엉 


정말 이거 아니였음 호텔 만점에 주겠어요 


칭다오역과 보인답니다! 


아침에 마시려면 뜨거운물이 필요한데 


5성급 해서 홍콩 갔을때처럼 기대했는데 


뷔페가 우리가 생각하는 아니었어요 


착용샷 찍고 찍었네요 


많은 리뷰로 보았던 호텔정말 펼쳐지니 놀랍고 신기했으니 


화장대로 탁자 앞에도 스탠드와 있어요 


조식은 3층에서 이용가능하며 


저 출발전날부터 갈비만두를 만두 했어요 


호텔은 식수를사용할 없는게 아쉬웠구 


그 계란을 넣은게 거뭇거뭇한 건더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