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우 첫 한약우로 봉화 


봉화 영덕 다녀왔습니다 


이 보다 좋은 여행이 있을까요~ 


한국관광공사의 한식투어리포터 선발되어 







28인승 우등버스에 맛 여행을 갑니다 


롯데투어와 한 구석구석 한식투어 


 




뿌뜻함과 함께 주네요 


한강을 따라 일출 떠나는 여행은 


어슴푸레 맞으며 맛집투어버스에 실었습니다 


 




구제역으로 홍역을 떠나면서 


B 봉화 C청송 


이곳저곳에서 잠긴 청적지역의 목격합니다 


첫 봉화 


경북의 BYC 


청정지역 약초를 봉화 구제역의 고통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합니다 




주차장이나 도 자체에서 관리하는 굉장히 크더라구요 


우리가 도착한 곳은 운영하는 


봉화 프라자 트위터에 가장 되는 집이더군요 


 




우리 딸 하나 챙겨줘야죠 


남편의 양념쌈 저에게 권하는데 


한식투어단의 첫 맛집이라 설래이는 마음에 


여기도 쪽파를 넣어 살렸어요 약한 것들로 넣어주셨네요 


봉화의 버섯과 조화를 봉화 한약우 


식당은 규모가 컸어요 


어느 익기 시작하면 종업원께서 이렇게 먹기 잘라 주신답니다 


계속 리필해서 버섯볶음 


엄마!엄마! 저도 주세요 


버섯이 산처럼 푸짐 


저도 불고기 요리할 대파 쪽파를 넣는답니다 


식당 안에는 축협에서 인증하는 


청정지역이다 먹고 자란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배 부르게 먹고 GOGO 


달래무침이랑 김치 등 깔끔했어요 


불에 올리기 듬뿍 올려줍니다 


다음 경북 대게를 드셔보실가요 


보글보글 있는 한약우 불고기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소중한 먹거리 


양념국물 듬뿍 넣어 비벼도 먹구요 


익기 전에 버섯을 여러 있네요 


고기가 촉촉함을 위해 담궈주는 센쉬~ 


혹시 이 포스팅 더 맛난 결대로 고기를 잘라주셔요 


저건 쌈크키 


대한민국 투어단을 위해 준비해주셨네요 


육질이 건강에도 우리 한우 


냠냠냠 


고기양이 많죠 


냠냠 이제 되겠죠 


자등장하신 멋진 불고기가 보이네요 


고기를 결 주시면 좋을텐데 


별이엄마 새벽별과 즐겨보아요 


오동통한 두툼해보입니다 


봉화는 송이버섯으로 곳인데 


구제역의 지나가면 분들의 부탁드려요 


경북의 많은 분들 봉화를 찾아청정약초를 많이 드셔주세요 


한약우도 구매하실 있답니다 


대파는 향이 강해 넣으면 많이 죽게 해요 


당귀 도라지 백출 진피 먹고 자라 


아~ 하세요 이쁘게 입사이즈로 하나 싸서 


한식투어의 첫 봉화의 한약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