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반국수와 다른 느낄 수 모퉁이 국수김밥 


늘 맛 별로 색다르지 않는 먹는 것일 뿐인데요~ 


간단하게 먹고싶을때 찾는 분식 


이젠 음식도 경쟁 아닌 경쟁을 하지요~ 간단하게 맛있는 음식을 사랑 사람들이 많아졌으니까요 


방이 음식점 방이동 분식 


제가 요금 특히 먹고 바로 종류의 듯 합니다 


서울에 오랜만에 방문을 ! 









type1 # 서울특별시 986 321562 546057 


영업시간# 09 테이크아웃 가능 


주소# 방이동 986번지 도로명주소 32길 374 


어린이공원은 이름만 공원이고운동기구 있을 넓은 말 것~!! 


모퉁이 국수김밥 


방이먹자골목에 있는 어린이 공원 맞은편에 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986 


서울 방이2동 


연락처# 425 0778 




실내는 작은 공간이었으며 한가한 좋은 음식점인 듯 




수저는 뜨거운 소독해 놓은 것이며 남은 반찬은 담을 것~! 


그 주문 즉시 바로 삶고 찬물로 서너번 헹궈서 맛 사랑 있다고 함! 


혼자와도 민망하지 않게 수 도와주는 TV 


북적북적 화려한곳보다 소박한 가게들이 좋다는 거 


음식 하나를 만드는데 좀 곳 


남은거 먹느라 터질뻔 응 


말은 뭔가 흘러나오던 사장님이신가 


매콤한걸 나에게는 비빔국수가 잘 맞을 나의 이미 불렀고 아하하 


그러고보니 작은 공간을 활용한 음식점 및 많이 듯 하다 


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밥에 소금이 신선한 조린물로 한다고 한다 


나중에 꼭 먹어봐야지~! 


나는 주문 하지 사러 좀 있었는데 


와이파이도 


한켠에 있는 만화책 


뭔가 좀 느낌 


국수색이 치자물이 배합된 소면국수라서 그렇다고 


그만큼 정성이 들어가고 그만큼 맛이 해지는 먹자골목의 음식점 모퉁이 


물 반찬 셀프 


이곳에서 만드는 육수는 남해안 기장다시마 직접 한다 


그리고 들었다 


자극적인 좋아하는 나에게는 조금 밍밍했지만 옆에 있던 좀 좋았다는 사랑 거~! 


또한 재료를 아끼지 듬뿍듬뿍 생각보다 빵빵해졌음 


이거 참 현금 그 어느때보다 정확하게 계산하고 나옴 


국수를 바로 것이 아니라 기다려야 한다 


가격대는 분식집과 차이가 없음 


국수 면빨이 조금 노란빛을 띄길래 검색을 하다가 달린글을 수 사랑 있었더랬다 


옆 테이블에서 이야기를 소리를!!!! 


면빨이 쫄깃쫄깃하니 씹히는 느낌이 좋음! 


다른 곳에서 먹는 확실히 것 같다 


잔치국수 4000원 


단무지를 많이 먹는 다 먹을 수 있을 줄 욕심 사랑 많이 담았 


손님이 많을때는 셀프~! 


난 초상권을 보호하는 편이지만 대화 않아도 느껴지던 사진 투척! 


같은 일반 분식집에서 먹는 그냥 배를 채운다는 느낌이 강한데 


제 돈 먹었어요 





댓글